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 VIP 영화예매 하는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6:24

    SK VIP 영화 예매 무료!


    >


    저는 영화를 높게 본 적이 없어요.영화를볼때저는문화의날또는SKVIP의영화예매로무료혜택을아주진실하게다받을수있는한사람이니까요. (웃음) VIP무비란? T멤버십 VIP등급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혜택으로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를 저렴하게!간단하게! 빨리!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 VIP 영화를 예약하고 싶으신 분은 이쪽으로 오세요!▼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SK VIP 영화 예매하러 가기


    >


    최초 로그인 후, 멤버십 카테고리의 VIP 무비에서 만나보세요!!!


    >


    SK VIP에는 1년 6회 무료 영화 관람의 혜택이 주어집니다!CGV와 롯데 시네마, 메가 박스 세트 중 어디로 오랜 시간이 맞으면 전체 예약이 가능합니다!


    >


    1반의 영화는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3D영화의 경우 5천엔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관람이 가능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3D영화는 별로 앙그에은츄은아헤소.그대로 2D로 6번 다 봄.


    >


    제가 평소에는 문화의 날에 신용 카드 할인 받아 2천원에 영화 보는 편인데 지난 달에는 바빠서(눈물)못 봤 스프니 단 구레 서서 보헤미안 랩소디를 아직 보지 못했어요!!!그래서 이번 SK VIP영화 무료 혜택을 이용하고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려고 합니다!


    >


    원하는 영화를 예매하기 누른 후 영화관을 선택하세요!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롯데시네마 강동점을 선택! 이번주 안으로 퇴근하고 꼭 가보겠습니다.


    >


    나머지의 할인을 하나 주십시오!올해 저는 5회를 다 보고 마지막 하나회를 이달 안에 보지 않으면 안 됩니다!혹은 소멸이 됩니다. ㅠㅠㅠ 참고해야 할 사항은 월, 하나회만 보았으면 적어도 2개월에 한 편씩은 보지 않으면 안 되나 년 내에 다 볼 수 있나요!!!VIP Free의 예매 옆의 체크 박스를 체크한 다소 소리 확인을 누르면 예약 완료!문자로 송신된 예약 번호를 영화관에 가서 기계에 입력하면 즉석 티켓이 본인입니다!SK VIP 영화 예매 방법은 아주 간단해! 혹시 VIP인데 이 혜택을 모른다면 바로 저를 확인해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