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분전환 일상!! [노원사거리 준오헤어, 배우리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1:53

    안녕하세요. 오유입니다.요즘 너무 바빠서요.그래서 오랜만에 머리를 다듬었어요. 와, 나 그 많은 거 거짓말 안 하네.여름에 노답이니까.


    >


    노원사거리에 있는 준오헤어! 얼마전 염색하고 당신한테 잘해주고, 또 찌끼랑 배우리 선생님을 만나보지 않을래요?다른 가게인 준오헤어에도 몇번 가본적이 있는데 노원사거리점이 매우 넓고 좋다고 생각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샴푸실이 마음에 들었어요.사람이 있어서 내용물을 찍을 기회는 계속 놓쳤어요. 쿠쿠쿠


    >


    >


    그럼 너 무ヨ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하하하맛オ오オ오オ오オ오オ오オ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네... 그렇죠...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에는 이렇게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었어요ᄒᄒ 포토존이 있었어요 저번에 염색한뒤로 아무것도 하지않았던 내머리 선생님이 나한테 본인이 되지않아서 다행이라고 하셨어..뭔가 했더라면 머리가 더 상했을거라고...


    >


    손은 무엇 때문에 얌전히 찍어주세요. 배우리선생wwwww전하고 달라진게 있었는데


    >


    그렇죠. 독서대죠.새로 생긴 거예요. 별거 아닌 것 같은데 너무 편했어요. 후후쿠


    >


    이거 대표사진으로 하고 싶은데 정말 sound나 머리에 넣고 고개 숙여 잡지 보는게 정말 힘든거 알지? 독서대가 있어서 정말 편하게 봤어요. 쿠쿠쿠 진짜 쿠쿠쿠쿠쿠쿠쿠쿠쿠


    >


    >


    열공급 펌프 마치고 위에는 마술 중!머리카락 wwww이제 사람 같아 머리를 1개 1개 뻗어 준 wwwww


    >


    컬 너무 예뻐너무 답답하고 무거운 머리였는데 레이어드하고 깔끔해!


    >


    감정 고치고 집에 돌아가서 송이버섯을 끌어안고 난리! 언니 왜 그렇게???? 당장 염색하러 가고 싶어!! 배우님 곧 있으면 만본인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