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JTBC ] 효리네 민박 시즌2 윤아, 박보검 출연! 윤아 와플기계, 효리네 민박 2 시청률, 제주도 민박, 이상순, 효리네민박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3:33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열린사이버대학입니다.작년 한해의 시청자들의 뜨거운 훙미울 받은 JTBC예능 프로그램'효리네 민박'이 올해 겨울 시즌 2에 와서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지만 새로운 시작된 '효리네 민박 시즌 2'프로그램과 새 출연자에 대해서 소개하고 보냅니다.


    효리네 민박 2


    >


    눈 덮인 지붕을 조용히 타오르는 난로 눈밭에서 뛰어다니는 소견들! 이효리X이상순 부부가 제주의 '겨울'을 이어 민박을 열었습니다. 푸른 얼음과 산이 새하얀 설원에 색깔을 바꾼 또 다른 제주를 경험할 때에는.정신 없는 일상을 벗고 나쁘지 않고 잘 먹고 잘 쉴 수가 "효리네 민박 2"프로그램은 민박집의 새로운 직원의 유나랑 같이 민박을 찾은 새로운 사람들과 따뜻하고 즐거운 일상의 모습을 재미 있게 이야기하고 많은 시청자의 힐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되고 있습니다.


    >


    >


    2월 4일 방송을 하기 전에 공개된 '효리네 민박 2'선행 공개 영상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해당 영상 속에는 눈이 내리는 효리의 민박집 앞에서 남편 이상순에게 달려가 안기는 이효리 씨의 미소가 전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 동시에 자이언티 곡 '눈'이 배경 SUnd 편안하고 담겨 제주도의 겨울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이번'효리네 민박 2'에서는 소녀 시대 윤아가 어린 이유에 이어직원으로 합류하게 되고 방송 전체에서 관심을 끌었고 2월 4일 방송이 되었습니다.


    >


    >


    4일 1방송된 '효리 민박 2'는 8.016퍼.세인트(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시즌 1에 이어시즌 2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가 1방송의 시청률에 그대로 반영됐다고 볼 수 있겟슴니다.


    >


    >


    이날'효리 민박 2'에서는 걸그룹 소녀 시대 윤아가 세로프게의 직원으로 등장하고 레알 효리이·삼성 부부와 망그 와잉눙 모습이 그려진 것이지만, 요리뿐 아니라 외국어 구사, 운전 실력, 열정 등에서 종업원 후보로서 적절하다는 모습 이발용 되었습니다.


    >


    >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는 '잘 먹여 잘 재운다'는 것을 민박 직원 운영 지침에 섬아웃 sound를 가져왔습니다.직원에게 온 윤아는 와플기를 가져와 와플을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


    >


    이날 방송된 뒤 '유나와플' '유나와플 기계'가 실시간으로 검색어까지 올라와 쇼핑몰마다 유나와플 기계가 품절되는 해프닝도 벌어졌습니다.


    >


    '효리네 민박 2'프로그램에서는 제주도에 살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1상을 묘사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편하게 볼 수 있어 좋다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쉽게 사귀어 볼 수 없는 제주도의 모습 과부 부가 서로 즐겁게 사는 모습이 시청자의 관 심을 받으세요.


    >


    >


    그래서 1개 1개의 방송이 방송 도중, 박 보고무의 등장이 예고되어 시청자 기대감을 높였습니다.하얀 패딩을 입고 시선을 걸어온 박보검에게 이상순은 놀랐고, 이효리도 거짓말이라고 믿지 않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


    >


    역시 배우 팍보고무는 요리도 잘하고 환한 미소를 장착한 역대급 아르바이트생으로 소개되어 여성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지만 이미 팍보고무의 출연 소식은 전해졌지만, 그가 '효리네 민박 2'와 만난 본격적인 모습은 조 썰매 타고 유출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


    >


    폭설로 인한 민박집 영업 중단 위기 귀추도 공개가 되었는데 181오후 방송되는 3회에서는 재해 경보 발령과 함께 민박 운영이 어려워진 효리네 민박의 모습이 전해질 것이다.


    제주도, 폭설 피해 속출


    >


    제주 특별 자치도에서는 이 3개에서 7개까지 폭설과 함께 한파가 몰려들었어요.5한가지 사이의 이례적으로 이어진 한파와 폭설은 제주도 내 곳 곳에서 감귤 비닐 하우스와 축사 등 60채 이상이 붕괴되는 등의 농작물과 시설 피해를 발생시켰지만, 제주 지방 기상청은 7개 오전 8시를 기해서 제주도의 산지에 내려졌던 폭설 경보를 해제했습니다.겨울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날씨가 따뜻해질 때까지 당분간은 안전을 위해 제주도 여행은 자제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폭설 관련 기사 자세히 알아보기


    입춘이 지났지만 아직 추운 날씨에 의해서 밖의 외출이 쉽지는 않지만 가정과 실내에서 여가 생활도 즐기면서 따뜻하고 건강한 2월을 보내세요.



    출처:효리 민박 2공식 홈페이지 비즈 엔터 농업인 신문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