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미우새'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0:17

    미우새 송가인 트로트 성공 후 달라진 근황


    >


    동영상 바로가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활약했습니다.​ 하나 6일에 방송된 SBS' 미운 자식'에서는 송가의 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 카인은 "팡움 전공 하나 5년을 하며 트로트로 전향하고 쉽게 보았다. 하면 할수록 트로트가 어렵고 예사롭지 않았다고 회고했다.이어 송가인은 첨승으로는 트로트를 불러도 판음 같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하나 930년대부터 한 음악가 있는 공부를 했습니다. 트로트의 깊이가 엄청났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송 카인은 국악가답게 특별한 실력을 가진 조카들을 자랑하고"조카들이 6세, 4세였다. 그것은 매우 화려하다. 내가 부른 음악 다 같이 부르기 국악마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음악을 불렀다. 사랑의 노래를 외워 대회과에서 상도 받은 것이다. 국악인이기 때문에 동요를 부르지 않고 국악만으로 노래를 합니다. 내 트로트를 불러서 말이다. 숙모님이 누구세요 했더니 브리 브리 송가인이라 합니다라고 좋아했어요.​


    >


    이때 송가인의 조카가 방송에 출연한 영상이 유출됐고 송가인은 조카들도 이렇게 예쁜데 내가 아이를 낳으면 얼마나 내가 예쁘겠느냐며 결혼 의욕을 보였다.또 송가인은 학창시절 택시비를 할인받은 일화를 밝혔다. 송가인은 지각할 때가 있잖아.'예고 전에 가세요'라고 하면 들어보겠다. 예기를 하다 보면' 판 sound한 곡조 들려주었다'다면'제가 판 sound 들리니 500원만 싸게 아주세요'라고 했다. 운전기사가 예쁘다고 할인해 주셨다고 설명했다.더 자싱어 송가인은 부모님의 결혼 재촉에 대해 "오디션 전에는 어머니가 늘 '바로 시집가버리면 속이 시원하다'고 했다. 요즘은 그런 스토리가 사라지고 있다며 기뻐했다.​


    >


    동영상 영상을 보기 위한 서장훈은 선배들이 태도가 달라졌다고 말했고, 송가인은 예전에는 하나도 없고 돈도 못벌고 괴롭힐 뿐이었다. 밥 먹었어?"이것도 "밥 먹었어?"라고 물었다. 요즘은 욕도 하지 말고 오순도순 "밥 먹었니? 밥 먹고 다니라고 할 겁니다라고 털어놓았다.더 본인 아가 서장훈은 "언제가 외로우냐"고 질문했고, 송가인은 "행사 가면 많은 곳에서 뮤직을 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공허하다"고 고백했다.▲홍진영이 얼마 전, 새롭게 영입한 애완동물 "먼지"를 유출했다.​■■■■■■■■■■■■■■■■■■■■​​


    >


    동영상 그 자리를 보는 것 ​ ​ 161오후 방송된 SBS연예 프로그램' 미운 자식'(이하'미우세)은 홍)진영이 얼마 전 새로 영입한 애완 동물'먼지'을 유출했습니다.​ 이날 스페셜 MC에 출연한 송 카인은 "평소 홍)진영의 팬이니까 SNS를 보충하고 1씨를 보고 있다", 펭심을 보였다.신동엽이 "송가인 버전의 "사랑의 배터리"를 들을 수 있는가"라고 물었고, 송가인은 "사랑의 배터리"를 열창해 가수로 기량을 피로했다.송가인의 사랑의 배터리를 들은 미우새 어머니들은 소견은 또 같지 않다고 감탄했습니다. 신동엽은 패대리라는 것과 배터리로 하는 것은 또 다른 것 같다. 바로리도 따로 할 수 있느냐며 장난기 어린 스토리를 더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파토우덱스 활동을 통해서 일정액의 수수료 제공 받는 소리 ​ ​ ​ enter@xports새 s.com/사진=SBS방송 화면 ​


    댓글

Designed by Tistory.